Q&A

상품문의

박****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받은지 한달 정도 됐고 다른 액상 사용 후 사용중인데 

이상하게 유자청 액상 사용하면 코일이 빨리 타네요

하복 , 아보카도 베이비 기기 사용하는데 둘다 하루만에 까맣게 올라오네요 코일 바꿔도 똑같고 흡일할때만 팟 장착해서 사용하는데 참..

 액상이 묽어서 그런가 원래 이런건가요? 

너무 심한거 같아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거 같아 문의 남깁니다

문제가 생기니까 같이 주문했던 자체 제작 액상 쓰기가 꺼려지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관리자 2023-01-09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단 사람마다 코일이 탔다라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액상 문제라고는 말하기 힘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떤 분은 약간은 액상맛이 변해도 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또 어떤 분은 진짜 액상이 탄맛만 날때까지 베이핑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코일(팟)은 소무품이기 때문에 계속 베이핑 하시다보면 탈 수 밖에 없습니다. 타면서 코일의 색은 점점 변색 되기 때문에 안에 들어있는 액상의 색상도 계속 들어 있다보면 변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액상이 빨리 타는 경우에는 단맛이 강한 액상일 경우 단맛이 약한 액상보다 코일이 빨리 탈 수 있으며 기기의 종류 코일(팟)의 종류 베이핑하시는 분의 베이핑 하는 방법 때문에 코일이 빨리 탈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자청은 단맛이 강한편의 속한 액상입니다. 마지막으로 처음 액상을 주입 하였을때 코일에 액상이 충분히 스며들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 액상 주입후 5분이상의 시간을 기다렸다 베이핑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코인이 액상에 충분이 안스며들고 베이핑하시면 코일만 바로 탈 수있기때문에 이런 점만 주의해주시고 베이핑 해주시면 코일(팟) 수명이 더 오래 갈꺼라고 생각 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